본문 바로가기
스타

영탁 과거 영탁 인성 영탁 이상형 최근 인터뷰&일화 모음

by 이슈뉴스 2020. 4. 10.

*1983년 5월 13일생 입니다

 

*영탁님은 안동 출신으로 , 안동에 올때마다 뭉클하다고 합니다

 

*MBC어린이 합창단 출신입니다

 

*히든싱어에서 휘성 모창 능력자로 출연한적이 있습니다

 

*가수의 길을 걷게 된 계기는 학창시절에 자신이 노래를 부를때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던 모습이 있었고,

 가수가 꿈이 아니었음에도 각종 가요제에 많이 참가하고 , 경연 대회에도 많이 나갔었다고 합니다

 그렇게 문득 생각을 해보니 자신은 노래를 자기 인생에서 가장 옆에 두고 싶어하는 사람이구나 싶었다고 합니다

 

*영탁님의 이상형은 어떤 일이든 자신감 있게 자신의 일에 임하고 긍정적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

 진취적인 성향의 사람 , 좋은 에너지를 서로 줄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

 외모적으로는 선해보이는 분을 좋아하신다고 하네요^^

 

*처음에 맡은 OST는 2005년 가문의 위기ost 입니다

 

*2006년에 처음 싱글이 나왔는데 , 잘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속사도 6번을 옮겨 다녔다고 하네요

 

*기획사를 옮겨다니며 나이는 점점 들고 삶이 힘들어져 포기할까 생각도 했다고 합니다

 

*힘든 무명시절 "아버지가 노래실력을 더 키우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가수가 되어라"라고 말씀해주셨는데,

 그 말을 듣고 꿈을 포기하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

 

*영탁님의 어머님은 고아원에서 오래 일하셨는데 , 영탁님이 발목을 다치는 사고를 당한 뒤

 법당을 차리지 않으면 아들 몸이 더 안좋아질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법당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

 

*영탁님은 어머니가 법당을 차린게 꼭 자신 때문인 것 같아 늘 죄송하다고 합니다

 

*영탁님의 막걸리 한 잔 이라는 곡은 아버지를 떠올리며 부른 곡이라고 합니다

 뇌경색으로 쓰러지셨던 아버지가 막걸리를 좋아하셨다고 합니다

 

*어느 라디오에서 막걸리 한 잔의 원곡 가수인 강진님과 같이 출연한 적이 있는데,

 강진님은 영탁님이 노래도 잘하고 아들같다며 용돈으로 10만원을 주었는데,

 "이 용돈으로 과일사서 요양중인 아버지를 찾아뵙겠다고 너무 감사드린다"며 깊은 효심을 나타냈습니다

 

*영탁님은 얼마전 사재기 논란도 있었는데 , 영탁님의 소속사 측에서 '니가 왜 거기서 나와'의 홍보 마케팅을 요청했는데

 해당 업체에서 차트인을 노렸지만 결국에 실패하였고 영탁님 측에선 환불을 요청했지만 환불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

 

*사실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에 자신의 입장을 팬 카페를 통해 밝혔었는데,

 "저는 선생으로써 애들도 가르쳐봤고 누구보다 정직하게 열심히 음악을 해 왔음을 제 주변 모든 방송관계자 , 지인들이

  보증할거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것이다" 라고 했습니다

 

*확실한건 해당 업체와 영탁님의 회사 간에 돈이 오갔다는 것이었습니다

 그리고 해당 업체는 정상적인 홍보 업체가 아닌 문제의 소지가 있는 업체였다고 합니다

 

*물론 영탁님 측에선 이 업체가 정상적인 업체인지알고 홍보를 요청했는지는 알수 없습니다

 

*사실 영탁님은 사재기 논란이 터질 당시 본인의 실명이 거론되지 않을 수도 있었는데,

 본인이 카페에 올렸던 글 때문에 터지게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. 

 

*평상시에 스트레스는 혼자 영화를 보거나 한강을 가거나 가끔 놀이동산을 가기도 한다고 합니다

 

*음식은 해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

 

*미스토트롯에 출연했던 이찬성 님의 말에 의하면

 영탁님과는 원래 알던 사이고 , 영탁님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커버한 적이 있는데

 직접 연락이 온 사람은 영탁님 뿐이었는데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, 같이 밥도 먹었다고 합니다

 

*이찬성님이 실검에 오른 화장실 사건때 

 "화장실을 다녀오고 나니 밖에 영탁형이 기다리고 있었다 . 나에게

  너가 실력 좋은거 알지만, 아직 시기가 아닌 것 같다 좋은 날 무조건 올거니까 힘내자 형이 응원할게"

  라는 말을 듣자마자 안겨서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 

 

*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의 평판이 워낙 좋아 인성 원탑이라는 소리를 듣는다고 합니다

 

*"저는 제가 워너비를 말하자면 설운도 선배님이지만 , 인간적인 워너비 롤모델은 영탁님이다"

 

*미스터트롯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굉장히 동생들을 잘 챙기고 약자들을 많이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

 팬서비스도 좋고 , 팬들의 응원에도 고마움을 잘 표현하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

 

*멋진 인성과 실력 , 앞으로 영탁님의 창창한 미래를 기대합니다!!